2014년 9월 9일 화요일

구글 스트리트뷰로 본 하와이의 기막힌 풍경 9


구글 스트리트뷰로 본 하와이의 기막힌 풍경 9

STREET VIEW OAHU

하와이가 끝내주는 관광지라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. 하지만, 우리 모두가 하와이를 갈 만큼 넉넉하진 않다는 게 문제다.
걱정하지 마시라. 여기 방구석에서 하와이를 꼼꼼히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.
바로 구글의 '트레커(Trekkers)' 덕분이다. 트레커란 스트리트뷰용 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360도 카메라가 장착된 배낭이다. 차가 가기 어려운 곳을 배낭을 짊어지고 직접 돌아다니기에, 스트리트뷰의 눈높이가 우리에게 딱 맞다. 구글 트레커를 맨 사람들은 가장 멋진 자연환경과 상징적인 관광지를 걸어 다닌다.
구글은 하와이 관광 컨벤션 뷰로(HVCR)와 처음으로 파트너십을 맺었다. 그리고 작년에 트레커를 짊어지고 세계 지도를 만드는 데 도움을 줄 사람을 모집했다. 하와이가 트레커로 찍을 첫 번째 장소가 되었고, 그 결과 다음과 같은 훌륭한 작업이 완성됐다.
화산 스모그(VOG)로 덮인 와이키키해변의 풍경부터 코올라우 산맥의 꼭대기까지, 구글 스트리트뷰로 보는 하와이의 기막힌 풍경 9가지를 소개한다.
1. 누아누 팔리 전망대(Nuuanu Pali Lookout), 호놀룰루(Honolulu):
2. 마카푸 등대(Makapuu Lighthouse), 호놀룰루(Honolulu):
3. 선셋 해변(Sunset Beach), 카메하메하 고속도로(Kamehameha Highway), 할레이바(Haleiwa):
4. 마노아 폭포 트레일(Manoa Falls Trai)l, 호놀룰루(Honolulu):
5. 케이와 헤이아우 주립공원(Keaiwa Heiau State Park)/아이에아 루프 트레일(Aiea Loop Trail), 아이에아 하이츠 드라이브(Aiea Heights Drive), 아이에아(Aiea):
6. 산림 보존 지역 언덕과 전망대, 호놀룰루(Honolulu):
7. 와이알레 해변(Waialae Beach), 카할라 애비뉴(Kahala Avenue), 호놀룰루(Honolulu):
8. 히이아 주립공원 (Heeia State Park), 카메하메하 고속도로(Kamehameha Highway), 카네오(Kaneohe):
9. 뵤도 사원(Byodo-In Temple), 카헤키리 고속도로(Kahekili Highway), 카네오(Kaneohe):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